본문 바로가기
SIDELINE/Template

[아이패드/갤럭시탭] 굿노트 모눈종이 노트 템플릿 공유

by yessing 2022. 1. 11.
반응형

이번에 노트 템플릿을 디자인해 봤습니다. 갤럭시탭에 들어있는 기본 템플릿의 경우 스케일이 너무 크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많아 직접 노트 템플릿을 디자인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노트 템플릿은 모눈종이 템플릿입니다. 모눈종이 노트의 경우 노트필기를 하기에도 편하고 간단하게 그림을 그리기에도 편하기 때문에 모눈종이 템플릿을 많이 이용합니다. 굿 노트/xodo 2022에서 모두 사용가능하시고 템플릿의 경우 무료로 공유하려고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별도의 칼라없이 깔끔하게 디자인하려고 했습니다. 이번에도 갤럭시탭의 10*16 비율과 아이패드의 4*3 비율 모두 작업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기기에 맞게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눈 노트 템플릿 시리즈는 테두리가 있는 노트 버전과 테두리가 없는 종이 버전 두 가지를 준비했습니다.

 

 


 

[모눈 노트]

갤럭시탭(16*10) / 아이패드(4*3)

먼저 모눈 노트 템플릿은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두가지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상단에 별도의 메모를 할 수 있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모두 모눈종이로 되어있습니다. 모눈종이 버전과 다르게 조금 더 공책 같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모눈 종이]

갤럭시탭(16*10) / 아이패드(4*3)

다음은 모눈종이 템플릿입니다. 모눈 노트 템플릿과는 다르게 모든 면이 격자 모눈 종이로 되어있습니다. 조금 더 넓고 자유롭게 사용하고 싶을 때 모눈 종이 템플릿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버전, 모눈 노트와 모눈종이 버전으로 총 4개의 템플릿을 준비했는데 아래에서 원하시는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같은 기종이어도 화면비율이 조금씩 차이 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눈 노트 템플릿]

모눈노트_갤럭시탭(16x10).pdf
0.29MB
모눈노트_아이패드(4x3).pdf
0.21MB

 

 

[모눈 종이 템플릿]

모눈종이_갤럭시탭(16x10).pdf
0.29MB
모눈종이_아이패드(4x3).pdf
0.20MB

반응형

댓글